로그인
|
회원가입
|
고객센터
|
커뮤니티

제목 [보도자료] 더존에듀캠, 오렌지원과 ''웰페어클럽'' 서비스 제휴 체결

[이데일리 김민정 기자] 더존ICT그룹의 교육전문기업 더존에듀캠이 최근 복지카드 우대가맹점 웰페어클럽 서비스 제휴 계약을 오렌지원과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웰페어클럽은 복지카드를 사용하는 200만 명 이상의 회원·임직원 등을 대상으로 하는 제휴 서비스로 복지 포인트 사용뿐 아니라 다양한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현재 웰페어클럽 서비스는 더존에듀캠을 비롯해 GS리테일, SPC, 한화, 이랜드 등 대기업 계열 브랜드 및 파르나스호텔, 앰배서더그룹호텔과 같은 특급호텔 등 3만여 개 가맹점에서 운영되고 있다.

이번 제휴를 통해 더존에듀캠에서 론칭한 상품은 전화·화상영어 ‘인글리쉬(Inglish)’, 피아노 레슨 프로그램 ‘뮤직큐(MusIQ)’, 스마트러닝 ‘오수레’ 총 3가지 브랜드다.


전화·화상영어 ‘인글리쉬(Inglish)’는 원어민 강사와 1:1 수업을 통해 영어말하기 능력을 단기간에 증진시킬 수 있는데, 특히 화상영어 업계에서는 유일하게 ISO 9001:2015 인증을 획득하며 그 우수성을 검증받고 있다. 2006년 국내 최초로 화상영어 서비스를 시작해서. 현재 초, 중학생부터 취업준비생, 직장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영어회화 요구에 적합한 커리큘럼을 개발하여 서비스하고 있다.

‘뮤직큐(MusIQ)’ 프로그램은 캐나다 교육업체 어드벤투스(Adventus)가 개발한 음악교육 소프트웨어로서 컴퓨터와 전자건반을 연결해 음악과 피아노를 배우는 프로그램이다. 국내에는 지난 2011년 더존에듀캠이 어드벤투스와 한국어 버전을 공동 개발해 처음 소개됐는데 모차르트, 베토벤 등 18명의 음악가 캐릭터의 실감나는 설명을 통해 음악이론과 함께 피아노를 배우며 실제 피아노 강사의 개인 레슨을 받는 것처럼 연주에 대한 실시간 피드백을 제공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스마트러닝 ‘오수레’는 경영일반, 법정교육, 인문, 자기계발, 외국어, 베스트셀러 특강 등 다양한 영역의 3100여 개 이러닝 콘텐츠를 PC와 모바일로 제공하고 있다. ‘오수레’를 신청하면 1년 동안 무제한으로 강좌를 이용할 수 있으며 업무현장에 필요한 지식을 즉각적이고 효과적으로 습득할 수 있어서 직장인 자기계발 및 직무교육을 위한 최적의 교육 솔루션으로 평가받고 있다. 

더존에듀캠 마케팅팀 관계자는 “웰페어클럽 서비스를 통해 당사에서 제공하는 양질의 교육 서비스를 더 많은 고객들에게 합리적으로 제공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향후에도 웰페어클럽 회원들에게 다양한 교육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주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더존에듀캠 교육상품을 복지카드로 결제하는 웰페어클럽 회원은 10% 청구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기업별로 제공되고 있는 웰페어클럽 사이트에 문의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


* 출처 : https://www.edaily.co.kr/news/read newsId=02227126622648984&mediaCodeNo=257&OutLnkChk=Y